Global Information
회사소개 | 문의

Amalgam : 새로운 디지털 시장 추적 조사 서비스

Amalgam New Digital Tracking Service

리서치사 Kline & Company, Inc.
발행정보 연간구독 상품 코드 641501
페이지 정보 영문
가격
자세한 내용은 문의바랍니다.

Amalgam : 새로운 디지털 시장 추적 조사 서비스 Amalgam New Digital Tracking Service
발행정보 : 페이지 정보 : 영문

한글목차

본 연간 계약형 정보 서비스는 15개 이상 주요 소매 기업의 웹사이트로부터 지속적으로 수집, 축적, 정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화형 온라인 서비스이며, 베스트셀러 제품 리스트, 고객 평가, 보급 상황, 차트 게재 기간 등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이용해 향수와 가정용 방향제(Beauty And Home Fragrances)를 채점합니다.

1. 본 서비스의 주요 이점

  • 단일 통합된 정보 출처를 이용하고, 다수 주요 소매 기업의 웹사이트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모든 제품을 추적 조사할 수 있습니다.
  • 향수와 가정용 방향제의 다수 카테고리에서 각 제품의 실적을 비교 평가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동향을 상시 체크하고, 향후 동향을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 시장에 투입된 주목 신제품을 신속하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브랜드나 경쟁력 있는 브랜드의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장기적인 가격 동향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 향수와 가정용 방향제의 디지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기업 및 제품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데이터베이스 내용

다음과 같은 데이터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 제품 클래스, 카테고리, 서브카테고리
  • 기업과 브랜드
  • 제품
  • 가격
  • 득점

3. 보고서 내용

분기별로 발행되는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가 포함됩니다 :

  •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동향
  •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과 실패한 제품
  • 새롭게 주목해야 할 제품
  • 가격 동향
  • 주요 판매 회사로부터의 제품 평가

4. 조사 방법

Amazon, Walgreens, Target, Ulta, Sephora, Macy's, QVC, Bed Bath & Beyond 등의 소매 기업이 운영하는 웹사이트로부터 수집, 축적, 정리한 데이터를 기본으로 조사를 실시합니다.

KSM 18.05.31

영문목차

KEY BENEFITS FOR YOU:

  • Use a single, unified source to track all best-performing items across multiple leading retailer websites
  • Benchmark individual product performance in multiple beauty and home fragrance categories
  • Continuously monitor product trends and better predict future trends
  • Detect hot new items as soon as they hit the market
  • Stay on top of new and competitive brands
  • Monitor prices over time
  • Understand who and what is winning in digital beauty and home fragrances

DATABASE CONTENTS

Allows users to view data by:

  • Product class, category, and subcategory
  • Company and brand
  • Product
  • Price
  • Score

REPORT CONTENTS

Issued every quarter, highlights reports contain insights on:

  • Top product trends
  • Biggest movers and losers
  • New and notable items
  • Pricing dynamics
  • Review of items from top marketers

METHODOLOGY

Based on the continuous collection, aggregation, and blending of data from more than 15 leading retailer websites, including Amazon, Walgreens, Target, Ulta, Sephora, Macy's, QVC, and Bed Bath & Beyond.

Back to Top
아시아 최대 시장정보 제공
전세계에서 발행되고 있는 모든 시장조사보고서를
다루고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검색되지 않는 보고서도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