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formation
회사소개 | 문의
> 이용안내 > 온라인 주문 절차

온라인 주문 절차


Step1 자료 주문
자료 페이지에서 원하는 자료 형태를
체크하고 [카트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Step2 카트 내용 확인
카트내역이 표시됩니다.

카트 내용 확인 후 주문을 원하시면
[주문서 작성]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수의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Step3 주문서 작성
주문서 작성을 위한 고객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각 항목을 정확히 입력하신후에 [확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Step4 주문 정보 확인
주문 내역 및 고객 정보 확인 화면입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 후 [주문완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각 내용을 편집할 수 있는 버튼이 오른쪽 아래에 있습니다.

Step5 주문 완료
주문 완료 화면입니다.

주문 내용이 E-mail로 자동 전송되며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없는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이 어려운 경우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을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대금 결제

은행송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원화 또는 달러를 포함한 외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자료 배송

주문하신 자료형태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리서치사가 공휴일이거나 연말연시 휴무인 경우 자료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며 주문 확인 시 안내 드립니다

Global Information 사이트 내에서 주문, 샘플, 자료문의 등의 고객 정보가 필요한 입력화면에서는
Verisign사에서 보증하는 htts 보안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각 입력 화면내에 Verisign 로고를 클릭하시면 Global Information 사이트의 보증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