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formation
회사소개 | 문의
EnglishJapaness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 글로벌 파트너 > N > Natural Marketing Institute
지역
카테고리로 찾기
파머슈티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미국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 Natural Marketing Institute는 최근 주목을 끄는 개념인 LOHAS를 도입한 식품과 기타 소비 활동에 대한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상세 분류
제목 검색
1 - 21 리뷰 (전체: 21 건) 정렬 표시 건수
2015 Spectrums of Healthy Aging in America
샘플
상품코드:345387
미국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한 고령화에 대한 방향성과 기회에 대해 조사분석했으며, 식사, 건강, 간호, 경제적 문제, 의료, 생활양식 등 세대별 의식 및 현황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를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4,000 -> ₩ 4,484,800
발행 2015년 08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샘플
상품코드:345388
미국 소비자가 유전자변형식품(GMO)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의식과 생각에 대해 분석했으며, 이전 분석 결과와 비교하여 GMO에 관한 지식 수준, 비GMO 식품 선택 및 구매 상황, GMO 라벨 표기 및 규제에 관한 논의, 비GMO 식품 시장 현황과 향후 방향성 등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3,500 -> ₩ 3,924,200
발행 2015년 06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The State of Health and Wellness in America - 2014
샘플
상품코드:345390
미국 건강 및 웰니스 제품 시장의 지금까지 동향과 최신 상황에 대해 분석했으며, 과거 15년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 관리와 라이프스타일 개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각종 영양소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 천연·유기농 식품이나 비GMO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건강 관리 기능이 있는 제품과 대체요법 등의 이용 동향, 세대별 동향 차이,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각종 요인의 영향도 등의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5년 03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샘플
상품코드:345392
글루텐 프리 식품 및 음료(Gluten-Free Food/Beverage) 시장에 대해 조사했으며, 시장 성장 촉진요인, 카테고리별 제품 기회, 카테고리별 구입층, 글루텐 프리에 대한 자세와 요구 등의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4,000 -> ₩ 4,484,800
발행 2015년 03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The Health & Wellness Compendium 14 Years of Trended Insigh - 2014
샘플
상품코드:345389
과거 14년간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미국 건강 및 웰니스 제품 시장의 소비자 행동 동향과 변화에 대해 분석했으며, 특히 소비자가 중요시하고 있는 항목, 건강에 대한 의식 변화, 세대간 의식 차이 등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5,000 -> ₩ 5,606,000
발행 2015년 03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13th annual Consumer report The State of Sustainability in America 2015: Trends & Opportunities
샘플
상품코드:345385
미국 지속가능성 시장의 상황에 대해 분석했으며, 친환경 건강 제품에 관해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지속가능성을 어느 정도 통합하고 있는지의 현황에 대한 데이터 및 분석 등 체계적인 정보를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5년 02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Growing the Organic Industry, Strategies for Brand Success - 2015
샘플
상품코드:345391
세계 및 미국의 오가닉 산업 성장에 대해 조사했으며, 오가닉 산업의 성장 촉진요인·저해요인 분석, 오가닉 식품·음료의 시장 투입 동향, 오가닉 제품 사용자의 구매 행동, 사용자 프로필 분석과 카테고리화, 밀레니얼 세대의 중요성 분석, 소비자의 오가닉 제품 이해도 분석, 다른 유사 제품과의 혼동에 관한 과제, 오가닉 제품 이용의 이유·동기 분석, 라벨 표시·포장의 중요성 등에 대해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5년 02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China Consumers and Sustainability 2014
샘플
상품코드:345382
중국의 소비자가 일상생활·제품 선택과 건강·지속가능성의 관계성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분석했으며,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도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동향, 환경·건강 문제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관심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친환경 제품과 건강식품 선택 및 구매 상황 등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4년 11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Japan Consumers and Sustainability 2014
샘플
상품코드:345381
일본의 소비자가 일상생활·제품 선택과 건강·지속가능성의 관계성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분석했으며,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도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동향, 환경·건강 문제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관심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친환경 제품과 건강식품 선택 및 구매 상황 등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4년 11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Brazil Consumers and Sustainability 2014
샘플
상품코드:345380
브라질의 소비자가 일상생활·제품 선택과 건강·지속가능성의 관계성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분석했으며,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도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동향, 환경·건강 문제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관심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친환경 제품과 건강식품 선택 및 구매 상황 등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4년 11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India Consumers and Sustainability 2014
샘플
상품코드:345377
인도의 소비자가 일상생활·제품 선택과 건강·지속가능성의 관계성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분석했으며,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도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동향, 환경·건강 문제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관심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친환경 제품과 건강식품 선택 및 구매 상황 등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4년 11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Russia Consumers and Sustainability 2014
샘플
상품코드:345379
러시아의 소비자가 일상생활·제품 선택과 건강·지속가능성의 관계성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분석했으며,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도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동향, 환경·건강 문제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관심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친환경 제품과 건강식품 선택 및 구매 상황 등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4년 11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Trends in Healthy Aging: A Multi-Generation Consumer Perspective - 2014
샘플
상품코드:345386
미국 성인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건강한 고령화의 동향에 대해 조사분석했으며, 개요와 상황, 식품·영양·서플리먼트, 인지·에너지·스트레스, 경제 상태와 퇴직 후 건강, 간호와 고령자 생활, 사회적·지구적 관계에 대한 세대별 의식 및 현황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를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5,000 -> ₩ 5,606,000
발행 2014년 03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12th annual Consumer Report: U.S. Consumer Perspectives and Trends in Sustainability - 2014
샘플
상품코드:345384
미국의 4,000명 이상 성인 조사를 바탕으로 지속가능성의 동향 및 분석에 대해 다루었으며, 최신 소비자 동향 개요, 부문별 데이터 및 분석 등 체계적인 정보를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5,000 -> ₩ 5,606,000
발행 2014년 01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The New Marketplace: Trends Driving the Changing Landscape
샘플
상품코드:256972
비지니스 과제 및 기회와 관련된 14개 주요 소비자 동향에 대해 조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2,500 -> ₩ 2,803,000
발행 2012년 12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Engaging the Next Wave of Organic Consumers: Families with Kids
샘플
상품코드:256969
아동이 있는 유기농 소비자(Organic Consumers) 세대를 대상으로 조사하고, 유기농 제품이 생활에 어떻게 적합되는지, 이점과 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이해, "건강" 식품 제공에 대한 상호 절충, 염려·오해·의문 등에 대해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2,000 -> ₩ 2,242,400
발행 2012년 08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Tipping Points & Trends in Organic & Natural
샘플
상품코드:256971
오가닉 및 내추럴(Organic & Natural) 산업과 소비자에 대해 조사하고, 소비자 태도, 유전자변형생물체(GMO),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 주요 오가닉 및 내추럴 문제, 가정 보급률, 국가·세계적인 제품 발매, 오가닉의 성장과 성장 예측, 유기농 산업 통계 등의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7,500 -> ₩ 8,409,000
발행 2012년 08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Strategic Trends and Insights in Health and Wellness
샘플
상품코드:235772
미국의 건강과 의료의 전략적 동향에 대해 조사분석했으며, 과거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건강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행동 분석, 현재 소비자가 직면하고 있는 건강 및 의료상의 문제를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3,000 -> ₩ 3,363,600
발행 2012년 04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A Look at Key Sustainability Trends in the U.S.
샘플
상품코드:235257
미국 소비자의 친환경(Green) 및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의식과 행동에 대해 분석하고, 소비자를 로하스층(LOHAS : 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자연지향층(NATURALITES), 유동층(DRIFTERS), 관습층(CONVENTIONALS), 무관심층(UNCONSERNED)으로 분류하여 각각의 의식, 생활 태도, 구입 행동, 최근 불황 등의 영향에 대한 조사 결과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3,000 -> ₩ 3,363,600
발행 2012년 02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샘플
상품코드:235259
2011년 1월에 실시한 미국 소비자 3,659명(그 중 1,215명은 베이비붐 세대(46∼65세))에 대한 청취 조사를 바탕으로,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건강과 생활에 관한 소비자 의식(건강지향, 의료 서비스, 돌봄 서비스, 생활 자금, 사회적 연결, 상품 선택 등)에 대한 분석 결과를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5,000 -> ₩ 5,606,000
발행 2012년 02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Nutritional Supplement / OTC / Rx Consumer Insight & Market Opportunity
샘플
상품코드:236911
소비자의 영양보조(Nutritional Supplement) 제품, OTC 제품, Rx 제품 이용 동향에 대해 조사 분석하고, 비타민, 미네랄, 허브 등의 영양보조제와 OTC 제품, Rx 제품 이용자 개요, 해소하고 싶은 건강 문제, 각종 제품의 이용 상황과 이용 빈도, 제품, 성분, 구입 경로 등의 선택경향, 구입 영향 요인, 이용에 대한 우려 등 각종 데이터를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 더보기
가격 US $ 3,000 -> ₩ 3,363,600
발행 2012년 02월
리서치사 Natural Marketing Institute

상기 자료 이외의 Natural Marketing Institute 자료도 주문 가능하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