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formation
회사소개 | 문의

Tarifica 글로벌 인사이트 시리즈

The Tarifica Global Insights Series

리서치사 Tarifica
발행정보 4 회/년 상품 코드 362118
페이지 정보 영문
가격
US $ 10,000 ₩ 11,384,000 Annual Subscription service


Tarifica 글로벌 인사이트 시리즈 The Tarifica Global Insights Series
발행정보 : 4 회/년 페이지 정보 : 영문

이동통신 서비스 업계의 변화 속도가 계속해서 빨라지는 가운데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스피드로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가 생성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기회의 소멸 속도 또한 빠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에 따라 통신사업자는 '기회의 물결'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주류화하여 특별한 가치를 잃거나 진부화하기 전에 신속하게 기회를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파괴적 기술에도 신속하게 대처하여 급속히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대응에서 뒤처져 괴멸 상황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도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소비자용 모바일 플랜의 개발과 마케팅에서의 혁신적 시행에 관한 분석과 리포트를 제공하며, 모바일 플랜 개발에서의 중요한 기회와 과제 및 이 기회·과제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플랜을 개발하고 있는 통신사업자의 대처 등에 대해 설명한 리포트를 발행합니다. 또한 세계 각 지역을 대표하는 25개 이상 국가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제시하는 종합적인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플랜 개발과 마케팅에서 새로운 전략을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세계 다양한 지역의 사례 연구를 통해 플랜 도입과 마케팅의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해 설명하고 혁신적인 모바일 플랜의 개발과 마케팅에 의해 통신사업자가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거나 새로운 과제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리포트는 매출과 이익을 확대하기 위한 보다 나은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통신사업자, 첨단기업으로서의 평가를 받고 싶어하는 통신사업자 또는 경쟁사의 참신한 서비스로부터 자사의 시장 점유율을 지킬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 통신사업자에게 중요한 정보원입니다. 이 리포트를 활용하면 세계 시장에 관한 Tarifica만의 독창적인 시점을 활용하여 최첨단 서비스를 빠르게 시장에 투입하고, 새로운 매출 기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인사이트 시리즈는 연간 정보 서비스로, 분기별 리포트가 1년에 4회 발행됩니다.

애널리스트의 지원

본 서비스에는 5시간 분량의 애널리스트 지원이 부가됩니다. 또한 분기별 1회, Tarifica의 애널리스트가 개별 브리핑 세션을 진행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브리핑 세션에는 질의응답 시간도 포함되어 있으며, 모바일 플랜 개발 관련 세계 각지에서 생성되고 있는 전략, 혁신, 동향, 비지니스 기회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됩니다. 브리핑에는 계약자가 소속된 조직의 인사들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특징

글로벌 인사이트 시리즈에서는 2가지 다른 레벨의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한 리포트는 개별 서비스 및 전략의 도입, 브랜드화, 마케팅 경위를 분석한 것입니다. 이 리포트에서는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 각종 요소(통신 용량, 일시불 비용, 월액 요금, 제한, 마케팅 캠페인 등)를 상세히 분석하고, 이 플랜이 설계되어 시장에 투입된 경위를 정확하고 종합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레벨의 상세 리포트는 각각의 시장에서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싶어하는 통신사업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리포트는 세계 각지의 사례 및 사례 연구를 소개하며, 새로운 전략의 성공 및 실패의 다양한 배경요인을 분석한 것입니다. 이 리포트는 혁신적 대처 및 전략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통신사업자로부터 정보를 얻기 위한 것으로, 다양한 전략을 검토, 비교함으로써 각사의 전략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지역적 요인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인사이트 시리즈는 고객 이탈을 줄이고 신규 고객을 획득하기 위한 플랜의 설계시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비지니스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개별 리포트에서 핵심성과지표를 기반으로 전략의 성패를 분석하고 각 접근법 도입시 난이도를 평가하며 성공적인 전략을 다른 시장에 도입하기 위한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해 서술합니다.

본 서비스의 역할은 매출과 채산성 향상, 시장 점유율 확보, 첨단성 어필, 새로운 시장 기회의 신속한 활용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KSA 17.05.16

Overview

The pace of change in the mobile services industry is constantly accelerating. This means new opportunities will arrive faster than ever before and are likely to play out more quickly as well. Operators must watch carefully for these ‘waves of opportunities' and quickly take advantage of them before they either become mainstream (and no longer have special value) or obsolete. Equally important, operators must also be quick to respond to disruptions that are continuously impacting the market in order to avoid the potentially devastating consequences of moving too slow in a fast changing environment.

The Global Insights Series analyzes and reports on innovative practices in the development and marketing of consumer mobile plans. Each report describes a significant opportunity or challenge in mobile plan development and how operators are developing new plans in response to that opportunity/challenge. The series provides comprehensive, in-depth information that identifies best practices across more than 25 countries representing every region in the world, and enables operators to quickly and successfully take advantage of new strategies in plan development and marketing. The reports include case studies from multiple regions that describe best plan implementation and marketing practices that have enabled operators to quickly and successfully take advantage of new opportunities or meet new challenges through innovative mobile plan development and marketing.

This series of reports is an important resource for operators that are searching for new and better ways to increase revenue and profits, desire to be perceived as leading edge ‘first movers,' or need to defend their market share against disruptive offers from competitors. These reports enable operators to take advantage of Tarifica's unique global vantage point to more quickly bring leading edge offers to market that capture new revenue opportunities.

The Global Insights Series is a subscription program comprised of four quarterly reports.

Back to Top
전화 문의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