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formation
회사소개 | 문의 | 비교리스트

세계의 AR 및 VR 하드웨어 예측(2021-2025년) : 2021년 3분기

Worldwide Augmented and Virtual Reality Hardware Forecast, 2022-2026: CY 1Q22

리서치사 IDC
발행일 2022년 01월 상품코드 1020614
페이지 정보 영문 19 Pages 배송안내
가격
US $ 4,500 ₩ 5,733,000 PDF (Single User License)


세계의 AR 및 VR 하드웨어 예측(2021-2025년) : 2021년 3분기 Worldwide Augmented and Virtual Reality Hardware Forecast, 2022-2026: CY 1Q22
발행일 : 2022년 01월 페이지 정보 : 영문 19 Pages

본 상품은 영문 자료로 한글과 영문 목차에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영문을 우선합니다. 정확한 검토를 위해 영문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계의 AR(증강현실) 및 VR(가상현실) 시장은 완만한 수용 태세와 시장에 투입되는 새로운 디바이스수 증가에 의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측됩니다. VR은 오랫동안 게임이나 미디어 소비자의 근거지가 되어 왔지만, 기업은 트레이닝에 VR을 활용한다는 생각을 서서히 수용하고 있습니다.

한편 AR은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상용 이용이 중심이었습니다. 이 생각은 개인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도 옮겨가 향후 이러한 시장이 정착해 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세계의 AR 및 VR 하드웨어(Augmented and Virtual Reality Hardware) 시장에 대해 조사했으며, 시장 예측, 성장 촉진요인 및 억제요인, 테크놀러지 공급업체에 대한 제안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IDC 시장 예측도

주요 요약

테크놀러지 공급업체에 대한 제안

시장 예측

  • VR 하드웨어 예측
    • 상용과 소비자 및 지역의 VR 내역
  • AR 하드웨어 예측
    • 상용과 소비자 및 지역의 AR 내역

시장 상황

  • 성장 촉진요인과 억제요인
    • 성장 촉진요인
      • 소비자 및 상업적 이익
      • 성숙하는 실리콘 기술
      • 소프트웨어 가용성
    • 성장 억제요인
      • AR용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
      • 게임을 넘어서는 VR 활용 지연
  • 주요 시장의 발전
  • 이전 예측으로부터의 변경

시장 정의

조사 방법

관련 조사

KSM 21.08.31

This IDC study provides the worldwide augmented and virtual reality hardware forecast for the 2022-2026 period."2021 marked a strong step forward for the worldwide AR/VR hardware market," says Ramon T. Llamas, research director, IDC's Augmented and Virtual Reality team. "Despite the pandemic, consumers and enterprise users have warmed to the notion of what this new technology can do on both a personal basis and a professional basis. Layer on top of that the growing curiosity around the metaverse in recent months, and vendors will find themselves in the valuable position of establishing and growing the market and reap strong growth in the years ahead."

IDC Market Forecast Figure

Executive Summary

Advice for Technology Suppliers

Market Forecast

  • Virtual Reality Hardware Forecast
    • Commercial Versus Consumer and Regional VR Hardware Splits
  • Augmented Reality Hardware Forecast
    • Commercial Versus Consumer and Regional AR Hardware Splits

Market Context

  • Drivers and Inhibitors
    • Drivers
      • Warming Consumer and Commercial Interest
      • Maturing Silicon Technologies
      • Availability of Software
    • Inhibitors
      • Use of Smartphones and Tablets for AR
      • Slow Uptake of VR Beyond Gaming
  • Significant Market Developments
  • Changes from Prior Forecast

Market Definition

Methodology

Related Research

Back to Top
전화 문의
F A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