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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R Market View :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시장(2020년 )-[일본어자료]

ITR Market View: Unified Endpoint Management Market 2020

리서치사 ITR Corporation
발행일 2020년 08월 상품 코드 955322
페이지 정보 일문 509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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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R Market View :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시장(2020년 )-[일본어자료] ITR Market View: Unified Endpoint Management Market 2020
발행일 : 2020년 08월 페이지 정보 : 일문 509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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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시장의 총 6개 분야를 대상으로 일본 45개 벤더에 대한 조사에 기반한 2018-2019년도 매출 실적 및 2020-2024년도 매출 예측 게재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원격 데스크톱은 인터넷을 통해 사내 PC 화면을 사외 단말기로 전송하고, 오피스 외에서의 업무 수행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서비스이며 주로 일반 직원의 텔레워크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한편 원격 제어는 인터넷을 통해 떨어진 장소로부터 전문 오퍼레이터가 다른 사람의 PC 등에 액세스하고, 다른 사람의 PC 화면 공유·조작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서비스이며 주로 서포트 업무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제1장 조사 보고서 개요

  • 1-1 조사 개요
  • 1-2 시장 정의
    • 1-2-1 대상 시장
    • 1-2-2 용어 해설
    • 1-2-3 연도 해설
    • 1-2-4 데이터 이용상 주의
  • 1-3 주요 요약

제2장 일본의 통합 엔드포인트 시장 동향

  • 2-1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시장
    • 2-1-1 시장 규모 및 벤더 점유율
    • 2-1-2 사용자수 순위
  • 2-2 업종별 시장 점유율
    • 2-2-1 업종별 시장 점유율
    • 2-2-2 제조업
    • 2-2-3 유통업
    • 2-2-4 금융업
    • 2-2-5 통신업
    • 2-2-6 서비스업
    • 2-2-7 건설업
    • 2-2-8 공공·공익
  • 2-3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2-3-1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2-3-2 연간 매출 5,000억엔 이상
    • 2-3-3 연간 매출 1,000억-5,000억엔 미만
    • 2-3-4 연간 매출 500억-1,000억엔 미만
    • 2-3-5 연간 매출 100억-500억엔 미만
    • 2-3-6 연간 매출 10억-100억엔 미만
    • 2-3-7 연간 매출 10억엔 미만
  • 2-4 관리 대상 디바이스 OS별 시장 점유율
    • 2-4-1 관리 대상 디바이스 OS별 시장 점유율
    • 2-4-2 관리 대상 디바이스 OS Android 시장
    • 2-4-3 관리 대상 디바이스 OS iOS 시장
  • 2-5 제공 형태별 시장 점유율
    • 2-5-1 제공 형태별 시장 점유율
    • 2-5-2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패키지 시장
    • 2-5-3 SaaS형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시장
  • 2-6 보수를 포함한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시장
  • 2-7 조사 결과 총괄

제3장 일본의 보안 게이트웨이/브라우저 시장 동향

  • 3-1 보안 게이트웨이/브라우저 시장
    • 3-1-1 시장 규모 및 벤더 점유율
  • 3-2 업종별 시장 점유율
    • 3-2-1 업종별 시장 점유율
    • 3-2-2 제조업
    • 3-2-3 유통업
    • 3-2-4 금융업
    • 3-2-5 통신업
    • 3-2-6 서비스업
    • 3-2-7 건설업
    • 3-2-8 공공·공익
  • 3-3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3-3-1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3-3-2 연간 매출 5,000억엔 이상
    • 3-3-3 연간 매출 1,000억-5,000억엔 미만
    • 3-3-4 연간 매출 500억-1,000억엔 미만
    • 3-3-5 연간 매출 100억-500억엔 미만
    • 3-3-6 연간 매출 10억-100억엔 미만
    • 3-3-7 연간 매출 10억엔 미만
  • 3-4 관리 대상 디바이스 OS별 시장 점유율
  • 3-5 조사 결과 총괄

제4장 일본의 모바일 컨텐츠 관리 시장 동향

  • 4-1 모바일 컨텐츠 관리 시장
    • 4-1-1 시장 규모 및 벤더 점유율
    • 4-1-2 사용자수 순위
  • 4-2 업종별 시장 점유율
    • 4-2-1 업종별 시장 점유율
    • 4-2-2 제조업
    • 4-2-3 유통업
    • 4-2-4 금융업
    • 4-2-5 통신업
    • 4-2-6 서비스업
    • 4-2-7 건설업
    • 4-2-8 공공·공익
  • 4-3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4-3-1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4-3-2 연간 매출 5,000억엔 이상
    • 4-3-3 연간 매출 1,000억-5,000억엔 미만
    • 4-3-4 연간 매출 500억-1,000억엔 미만
    • 4-3-5 연간 매출 100억-500억엔 미만
    • 4-3-6 연간 매출 10억-100억엔 미만
    • 4-3-7 연간 매출 10억엔 미만
  • 4-4 관리 대상 디바이스 OS별 시장 점유율
  • 4-5 제품별 시장 점유율
  • 4-6 제공 형태별 시장 점유율
    • 4-6-1 제공 형태별 시장 점유율
    • 4-6-2 모바일 컨텐츠 관리 패키지 시장
    • 4-6-3 SaaS형 모바일 컨텐츠 관리 시장
  • 4-7 적용 업무별 시장 점유율
    • 4-7-1 적용 업무별 시장 점유율
    • 4-7-2 영업용 모바일 컨텐츠 관리 시장
    • 4-7-3 회의용 모바일 컨텐츠 관리 시장
  • 4-8 보수를 포함한 모바일 컨텐츠 관리 시장
  • 4-9 조사 결과 총괄

제5장 일본의 PC 자산 관리 시장 동향

  • 5-1 PC 자산 관리 시장
    • 5-1-1 시장 규모 및 벤더 점유율
  • 5-2 업종별 시장 점유율
    • 5-2-1 업종별 시장 점유율
    • 5-2-2 제조업
    • 5-2-3 유통업
    • 5-2-4 금융업
    • 5-2-5 통신업
    • 5-2-6 서비스업
    • 5-2-7 건설업
    • 5-2-8 공공·공익
  • 5-3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5-3-1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5-3-2 연간 매출 5,000억엔 이상
    • 5-3-3 연간 매출 1,000억-5,000억엔 미만
    • 5-3-4 연간 매출 500억-1,000억엔 미만
    • 5-3-5 연간 매출 100억-500억엔 미만
    • 5-3-6 연간 매출 10억-100억엔 미만
    • 5-3-7 연간 매출 10억엔 미만
  • 5-4 제공 형태별 시장 점유율
    • 5-4-1 제공 형태별 시장 점유율
    • 5-4-2 PC 자산 관리 패키지 시장
    • 5-4-3 SaaS형 PC 자산 관리 시장
  • 5-5 보수를 포함한 PC 자산 관리 시장
  • 5-6 조사 결과 총괄

제6장 일본의 IoT 디바이스 관리 시장 동향

  • 6-1 IoT 디바이스 관리 시장
    • 6-1-1 시장 규모 및 벤더 점유율
  • 6-2 업종별 시장 점유율
    • 6-2-1 업종별 시장 점유율
    • 6-2-2 제조업
    • 6-2-3 유통업
    • 6-2-4 서비스업
    • 6-2-5 건설업
    • 6-2-6 공공·공익
  • 6-3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6-3-1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6-3-2 연간 매출 5,000억엔 이상
    • 6-3-3 연간 매출 1,000억-5,000억엔 미만
    • 6-3-4 연간 매출 500억-1,000억엔 미만
    • 6-3-5 연간 매출 100억-500억엔 미만
  • 6-4 조사 결과 총괄

제7장 일본의 원격 데스크톱/원격 제어 시장 동향

  • 7-1 원격 데스크톱/원격 제어 시장
    • 7-1-1 시장 규모 및 벤더 점유율
  • 7-2 업종별 시장 점유율
    • 7-2-1 업종별 시장 점유율
    • 7-2-2 제조업
    • 7-2-3 유통업
    • 7-2-4 금융업
    • 7-2-5 통신업
    • 7-2-6 서비스업
    • 7-2-7 건설업
    • 7-2-8 공공·공익
  • 7-3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7-3-1 매출 규모별 시장 점유율
    • 7-3-2 연간 매출 5,000억엔 이상
    • 7-3-3 연간 매출 1,000억-5,000억엔 미만
    • 7-3-4 연간 매출 500억-1,000억엔 미만
    • 7-3-5 연간 매출 100억-500억엔 미만
    • 7-3-6 연간 매출 10억-100억엔 미만
    • 7-3-7 연간 매출 10억엔 미만
  • 7-4 제품별 시장 점유율
    • 7-4-1 제품별 시장 점유율
    • 7-4-2 원격 데스크톱 시장
    • 7-4-3 원격 제어 시장
  • 7-5 조사 결과 총괄

제8장 시장 예측

  • 8-1 시장 예측 가정
  • 8-2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시장 예측(-2024년도)

제9장 벤더 개요

  • 9-1 벤더 개요 보는 방법
  • 9-2 AXSEED,Inc.
  • 9-3 BizMobile Inc.
  • 9-4 Computer Institute of Japan, Ltd. (CIJ)
  • 9-5 e-Jan Networks Co.
  • 9-6 Ivanti Software KK
  • 9-7 MetaMoJi Corporation
  • 9-8 NRI Netcom, Ltd.
  • 9-9 NTT TechnoCross Corporation
  • 9-10 TeamViewer Japan
  • 9-11 ARM
  • 9-12 i3 Systems, Inc.
  • 9-13 Asteria Corporation
  • 9-14 Annet Inc.
  • 9-15 Amazon Web Services Japan K.K.
  • 9-16 Inventit Inc.
  • 9-17 Intercom, Inc.
  • 9-18 VMware K.K.
  • 9-19 NTT Advanced Technology Corporation
  • 9-20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 9-21 MOTEX Inc.
  • 9-22 OceanBridge Inc.
  • 9-23 OPTiM CORPORATION
  • 9-24 Quest Software Japan Ltd.
  • 9-25 QualitySoft Corporation
  • 9-26 Cybozu, Inc.
  • 9-27 jena
  • 9-28 Splashtop Inc.
  • 9-29 Sumitomo Electric Information Systems Co., Ltd.
  • 9-30 SoftBank Corp.
  • 9-31 SORACOM, INC
  • 9-32 SOLITON SYSTEMS K.K.
  • 9-33 TOKYO IP
  • 9-34 NEC Corporation
  • 9-35 IBM Japan, Ltd.
  • 9-36 Nippon Information Co.,Ltd.
  • 9-37 Microsoft Japan Co.Ltd.
  • 9-38 Hammock Corporation.
  • 9-39 Hitachi Systems
  • 9-40 Hitachi, Ltd.
  • 9-41 Hitachi Solutions Create, Ltd.
  • 9-42 FUJISOFT INCORPORATED
  • 9-43 Fujitsu
  • 9-44 Fujitsu Broad Solution & Consulting Inc.
  • 9-45 MOBILEIRON, INC.
  • 9-46 recomot Inc.
KSM 20.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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