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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ent Dash Schedule : First Look(2023년)

Relatient Dash Schedule First Look 2023

발행일: | 리서치사: KLAS Research | 페이지 정보: 영문 5 Pages | 배송안내 : 1-2일 (영업일 기준)


※ 본 상품은 영문 자료로 한글과 영문 목차에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영문을 우선합니다. 정확한 검토를 위해 영문 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의료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조직은 환자 치료 여정의 주요 과제인 환자 스케줄링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조직은 환자 결과를 개선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한편, 환자들은 적시에 편리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개선된 경험을 원하고 있으며, Relatient Dash Schedule은 환자와 조직 모두의 스케줄링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Relatient가 제공하는 스케줄링 솔루션인 Relatient Dash Schedule에 초점을 맞추어, 이를 이용한 의료 제공업체의 첫인상과 고객 경험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목차

제1장 Relatient Dash Schedule : 고객 경험(CX) - 첫인상

제2장 고려해야 할 점

제3장 Relatient : 기업 개요

제4장 솔루션 기술 사양(Relatient 제공)

LSH 23.08.08

With increasing demand for better healthcare services, organizations need ways to improve a major pain point along the care journey: patient scheduling. Organizations need solutions that improve patient outcomes, increase efficiency, and streamline workflows. Patients want an improved experience through timely, convenient access to care. Relatient Dash Schedule aims to meet the scheduling needs of both patients and organizations, and this report offers a first look at provider customers' experiences.

Table of Contents

1. Relatient Dash Schedule Customer Experience: An Initial Look

2. Points to Ponder

3. Relatient: Company Profile at a Glance

4. Solution Technical Specifications (provided by Relati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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