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formation
회사소개 | 문의 | 위시리스트

360 View : 디지털 미디어와 커넥티드 소비자

360 View: Digital Media & Connected Consumers

리서치사 Parks Associates
발행일 2019년 02월 상품 코드 336976
페이지 정보 영문 88 Slides
가격
US $ 20,000 ₩ 24,292,000 PDF by E-mail (Corporate License - One Location)


360 View : 디지털 미디어와 커넥티드 소비자 360 View: Digital Media & Connected Consumers
발행일 : 2019년 02월 페이지 정보 : 영문 88 Slides

비디오 소비와 지출 동향에 대해 조사 분석했으며, 플랫폼별(TV,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소스별 분석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1. 주요 요약

2. 플랫폼 도입

  • 컴퓨팅/휴대용 디바이스 소유
  • 가정용 비디오 디바이스 소유
  • 인터넷 커넥티드 가정내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소유
  • 종합 인터넷 접속에 의한 가정내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소유
  • 커넥티드 가정내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용 빈도
  •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커넥티드 가정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 엔터테인먼트 소비 : 가장 많이 사용되는 커넥티드 CE 디바이스별

3. 비디오 영상 소비 : 스크린별

  • 인터넷을 통해 TV 및 영화를 시청하기 위한 디바이스 사용
  • 각종 비디오 디바이스 사용
  • 종합 비디오 영상 평균 소비 : 플랫폼별
  • 종합 TV 세트에서의 비디오 영상 평균 소비
  • TV 세트에서의 비디오 영상 평균 소비 : 소스별
  • TV에서의 비디오 영상 평균 소비 : 연령별
  • 종합 컴퓨터에서의 비디오 영상 평균 소비
  • 컴퓨터에서의 비디오 영상 평균 소비 : 소스별
  • 컴퓨터에서의 비디오 영상 평균 소비 : 소스별, 연령별
  • 비디오 영상을 시청하기 위한 TV 및 PC 사용 빈도
  • 비디오 영상을 시청하기 위한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 빈도

4. OTT 및 유료 TV 가입

  • 유료 TV 서비스 가입
  • 종합 OTT 서비스 가입
  • OTT 서비스 가입
  • 서비스 가입 패키지
  • 주요 스포츠용 OTT 비디오 가입
  • 스포츠용 OTT 비디오 가입
  • 유료 TV 서비스 가입 : OTT 가입별
  • OTT 서비스 가입수
  • Top 3 OTT 서비스 가입자 중 복수 OTT에 가입
  • Big 3 OTT 서비스 : OTT 서비스 가입 방법

5. 비디오 지출

  • 가정용 비디오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평균 가구 지출 : 비디오 소스별
  • 가정용 비디오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평균 월간 지출
  • 유료 TV 서비스의 ARPU
  • 서비스에 대한 월간 지출

6. 유료 TV 서비스의 기능

  • 프리미엄 유료 TV의 기능
  • 추가 유료 TV 서비스의 기능
  • 추가 유료 TV 서비스의 기능
  • 유료 TV 서비스의 기능 도입과 매력
  • 유료 TV 서비스 경유 OTT 서비스 기능의 매력 : Top 3 OTT 서비스
  • 온라인 비디오 기능에 추가 요금을 지불할 의사

7. 인터넷 비디오 및 OTT 서비스 사용

  • 종합 인터넷 비디오에 접근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비디오 서비스/앱 수
  • 인터넷 비디오에 접근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비디오 서비스/앱 수
  • 인터넷 비디오에 접근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비디오 서비스/앱
  •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 사용(과거 30일간) : 연령별
  • 가정의 어린이 : 인터넷 비디오에 접근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비디오 서비스/앱 이용자
  • OTT 서비스 비디오 월간 소비 : 디바이스별
  • 무료 라이브/온디맨드(주문형)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 사용
  • 거래 OTT 서비스

8. OTT 비디오 경쟁 동향

  • NPS(Net Promoter Score) : Top 3 OTT 서비스
  • Netflix vs. Amazon : 소비자의 생각과 사용/사용 계획
  • Netflix vs. Hulu : 소비자의 생각과 사용/사용 계획
  • Netflix vs. Amazon vs. Hulu : 소비자의 생각과 사용/사용 계획
  • 가장 자주 시청하는 비디오 장르 순위
  • 비디오 화질 평균 등급 : OTT 서비스 및 비디오 장르별
  • 가입자 연령 : Top 3 OTT 서비스
  • 가입자 가계소득 : Top 3 OTT 서비스

9. 부록

LSH 18.03.27

이 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내용은 최신판과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영문목차를 함께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The decline of pay TV and the rise of online streaming services has caused massive disruption in the video content industry over the past few years, and 2018 was no exception. This year, the industry saw a rise in virtual MVPDs like DIRECTV NOW and YouTube TV, where consumers can access a bundle of channels online.

This research examines adoption of OTT video services, including subscription, ad-based and transactional services, with a breakout of market shares by brand. It measures ownership of connected screens and streaming devices that can access digital media and streaming services. It examines changes in consumer viewing habits over time and across connected screens. It examines spending on various types of content and how that spending has changed over time. The study explores attitudes towards digital media, preferences in genres, and use of alternative video, including social media and livestreaming. This study provides customers with a comprehensive look at content consumption among today's connected consumers.

ABOUT THE AUTHOR:

Billy Nayden, Research Analyst.

Billy joined Parks Associates in 2018 as part of the entertainment services research team. He brings experience from both the sports journalism and data analytics industries, making him uniquely positioned to study trends in television and the dynamic entertainment industry as a whole.

Billy earned his Bachel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in Marketing from Southern Methodist University, where he minored in Sport Management and Film and Media Arts.

Back to Top
전화 문의
F A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