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도쿄증권거래소 JASDAQ 스탠다드 시장 신규 상장 관련 안내

Global Information
회사소개 | 문의 | 비교리스트

커넥티드 TV에 대한 수요와 인식

Demand and Perception of Connected TVs

리서치사 Parks Associates
발행일 2019년 12월 상품 코드 913335
페이지 정보 영문 52 Slides
가격
US $ 7,500 ₩ 8,299,000 PowerPoint File (Corporate License - One Location)


커넥티드 TV에 대한 수요와 인식 Demand and Perception of Connected TVs
발행일 : 2019년 12월 페이지 정보 : 영문 52 Slides

본 상품은 영문 자료로 한글과 영문목차에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영문을 우선합니다. 정확한 검토를 위해 영문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커넥티드 TV(인터넷 연결된 TV)는 현재 소비자의 가정내 엔터테인먼트 체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면의 대형화와 고해상도화, 새로운 기능의 추가, 판매 가격 인하 등의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TV(Connected TVs)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요구, 수요 규모 등을 분석했으며, 현재의 관련 장비 보유 대수와 세부 동향(기능·사이즈·브랜드·판매 채널·동기 등), 현재의 이용 빈도와 형태, 각종 관련 디바이스의 구입·이용 동향 등의 정보를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목차

  • 개요
  • TV/스트리밍 장비의 보유 대수
  • TV의 구매 행동과 동향
  •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커넥티드(인터넷 연결형) 비디오 디바이스
  • 부록
KSM 20.01.10

The connected TV remains a critical part of consumers' in-home entertainment experience. Current television options for consumers offer large sizes, high resolution, and new features for a good price. This study provides a detailed examination of this important product category, including ownership, purchasing, features, sizes, brands, sales channels, connected devices, and consumer use.

Table of Contents

  • Executive Summary
  • TV and Streaming Product Ownership
  • TV Purchase Behavior and Trends
  • Most Used Connected Video Devices
  • Appendix
Back to Top
전화 문의
F A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