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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디바이스

Smart Devices

리서치사 Analysys Mason
발행정보 연간구독 상품 코드 294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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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디바이스 Smart Devices
발행정보 : 페이지 정보 : 영문 Subscription Program

Analysys Mason이 제공하는 본 연간 정보 서비스를 활용하면 모바일 디바이스 시장에서의 비지니스 기회와 과제를 파악하여 타 경쟁사의 기선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분석에는 통신사업자와 벤더 등 시장에 관련된 기업 및 단체 사이에서 끊임없이 행해지고 있는 의견 교환, Analysys Mason이 단독 실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1차 조사 결과가 반영되어 있으며, 시장에 대한 예측과 견해에 확실한 근거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Analysys Mason의 역할은 시장의 다양한 동향을 빨리 파악함으로써 클라이언트가 고객의 니즈에 잘 대응하고, 수익을 유지하여, 사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있습니다.

본 서비스 개요

  • 본 조사 프로그램은 통신사업자의 비지니스 모델에 관한 Analysys Mason의 전문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것이며,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 접속 가능 디바이스와 서비스의 관계를 구체화했습니다.
    • 기존 디바이스(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밸류체인에서 포지셔닝과 새로운 카테고리 디바이스(웨어러블 디바이스(Werable Device) 등)에 대응하는 유망한 전략
    • 매출을 확보하면서 로엔드 디바이스 이용자를 스마트폰으로 이동시키는 계획의 베스트 프랙티스
    • 벤더의 전략 개요, 서비스 측면에서의 경쟁을 비롯해 에코시스템에 대한 관여와 컨텐츠 유통에 이르기까지 통신사업자가 전개하고 있는 사업의 모든 측면에 대한 영향
  • 보조금, 가격 설정, 할부 융자, 디바이스와 OS의 에코시스템, 판매 채널 전략 등 각종 중요 토픽

주요 테마

  • 스마트폰, 태블릿, 새로운 카테고리의 디바이스에 대응하는 밸류체인 분석
  • 보조금, 할부 융자, 판매 채널
  • LTE 디바이스의 발전과 영향
  • 로엔드 디바이스와 선불식 휴대폰 전략
본 프로그램의 성과물 : 모바일 디바이스
성과물의 종류발행 횟수
(12개월간)
보고서 : 예측, 정량적 모델링, 조사 보고서, 중요 토픽에 대한 상세한 분석4회
View Point : 업계 내의 각 문제점에 초점을 맞춘 분석(베스트 프랙티스 사례 연구, 혁신적인 비지니스 모델, 각종 서비스 예측, 기술적 동향)6-8회
해설 : 업계의 최신 동향에 관한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 견해10-12회
추적 조사 : 디바이스 보조금 추적 조사2회

성과물의 주요 내용

2014년판에서 제공될 예정인 데이터 리포트와
추적 조사
본 서비스에서 다루어질 예정인
토픽(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측[동향 분석과 성장 촉진요인에 대한 논고] :

  • 태블릿 : 2014-2019년 세계 시장 예측
    - 스크린 사이즈와 OS별 예측, 세계 8개 지역 시장 및 조사 대상국의 전국 수준 데이터
  • 스마트폰 : 2014-2019년 세계 시장 예측
    - 가격과 OS별 예측, 세계 8개 지역 시장 및 조사 대상국의 전국 수준 데이터

1차 조사 :

  • 2014년 네트워크 접속 서비스 이용에 관한 소비자 조사 : 스마트폰, 태블릿, 모바일 디바이스 에코시스템
    - 유럽 5개국과 미국 시장에서의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선호도, 구입 의향 등을 조사
  • 소비자의 스마트폰 이용 상황 조사 : 디바이스 이용 상황 추적 애플리케이션를 이용한 조사
    - 주요 조사결과, 스마트폰 트래픽 분석
    - 유럽 3개국과 미국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이용 상황에 대한 디바이스 변경(OS, 로엔드/미드레인지/하이엔드 디바이스)의 영향을 조사(디바이스상에서 가동하는 수동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를 이용해 수집된 독자적인 스마트폰 이용 상황 평가 데이터에 근거한 리포트)

각종 데이터 추적 조사

  • 디바이스 보조금 추적 조사(연 2회 발행)
    -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포르투갈, 스페인, 스웨덴, 영국의 각종 iPhone 플랜 총보유 비용과 보조금 전략에 관한 벤치마크
  • 스마트폰 및 태블릿 판매와 이용 : 모바일 OS 시장 점유율 분석, 통신사업자의 디바이스 전략, 고객 구분(하이엔드, 미드레인지, 로엔드 스마트폰 시장의 발전)
  • 모바일 디바이스 요금 설정 모델 : 스마트폰 할부 융자 플랜, 보조금, 임대 플랜 분석과 통신사업자의 재무 상황에 대한 영향(서비스와 디바이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매출 등)
  • 새로운 모바일 디바이스
    - 스마트 워치, 안경형 단말기, 융합형 게임기 등 새로운 형태의 디바이스에 관련된 서비스 제공업체의 비지니스 기회
    - 디바이스 벤더의 전략과 4G 단말기의 시장 투입
    - 신흥 시장/선불형 휴대폰 시장을 위한 디바이스 전략
  • 제4의 스마트폰 OS 전망 : Firefox OS나 Tizen 등 새로운 OS가 통신사업자나 벤더에게 가져오는 잠재수요 평가
  • 복수 디바이스 보유 동향과 비지니스 기회 : 복수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의 요금 모델과 디바이스 매출, 부대적인 접속 서비스 요금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디바이스 유통 밸류체인 :
    - 유통 밸류체인에서 통신사업자의 포지셔닝
    - 통신사업자 브랜드의 디바이스 : 사례 연구
    - SIM 판매 전략 : SIM, 복수 SIM 번들, 임베디드 SIM
LSH 14.06.11

OVERVIEW

This programme helps operators, vendors and stakeholders in device ecosystems to understand macro- and micro-level trends for new and emerging devices such as smartphones, smart glasses, smart speakers, smart bands, smart watches and virtual reality (VR) headsets.

Informed by a wealth of primary research, it addresses key challenges, such as forecasting demand, managing the device life-cycle, designing device portfolios and understanding consumer behaviour.

KEY THEMES

  • Forecast of the installed base of five key smart device types (smart glasses, smart speakers, smart bands, smart watches and virtual reality (VR) headsets), by region and country (60 countries in total).
  • Shifts in the mobile value chain as e-SIMs come to market; forecast of consumer e-SIM-enabled devices.
  • Impact of multi-SIM initia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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