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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uze Explorer : 퍼스널케어의 온라인 리뷰 분석ReVuze Explorer: Online Review Analytics for Personal Car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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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케어, 구강케어, 개인위생용품 등 모든 분야에서 검증된 구매자의 온라인 리뷰 분석을 활용하여 경쟁력을 유지하세요. 신흥 브랜드의 동향을 파악하여 시장 점유율을 빼앗기기 전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 검증된 구매자의 데이터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전환율을 높이고 KPI를 강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소비자의 진정한 모습을 파악하여 디지털 및 메시징 개선 방안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항상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그 파장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 느끼는 것,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을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피드백과 통찰력 있는 리뷰에 따라 메시징, 포지셔닝, 부가가치를 빠르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vuze는 카테고리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유명 브랜드부터 신생 브랜드까지 최적의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감정, 주제, SWOT 등 세분화된 데이터로 경쟁사보다 한 발 앞서 나가세요. -소비자들이 경쟁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말하고 있는지에 집중하세요!
Revuze를 사용하면 모든 소매 채널을 자세히 조사하거나 개별 채널을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어떤 채널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어떤 채널이 낮은 평가를 받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귀사의 입지를 최적화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언어부터 가격대까지, 디지털 선반을 최적화하여 매출을 향상시키세요.
귀사와 경쟁사의 새로운 동향을 파악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 어느 정도 수준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업계 벤치마크보다 높은지, 낮은지, 혹은 그보다 낮은지 알 수 있습니다.
검증된 구매자의 목소리를 추출하여 귀사의 신제품이 우위를 점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으며, Revuze의 온라인 분석을 통해 제품이 큰 성공을 거두었는지, 아니면 아직 미완성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부정적인 감정이 있는 주제를 파악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을 항상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구매자가 실제로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말하는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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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드백을 통해 제품 로드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버튼 몇 번만 클릭하면 소비자가 향후 제품에 가장 원하는 기능과 가장 원하지 않는 기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리뷰의 카테고리 인사이트를 통해 검증된 구매자에 대한 확실한 진실을 파악하여 전략 및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카테고리, 브랜드, SKU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통해 카테고리를 선도할 수 있습니다.
Whether you have skincare, oral care, or personal hygiene products, keep your competitive edge with online review analytics from verified buyers. Identify emerging brands and nip them in the bud before they take a bite from your market sh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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