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도쿄증권거래소 JASDAQ 스탠다드 시장 신규 상장 관련 안내

Global Information
회사소개 | 문의 | 비교리스트

IDC PlanScape :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회복을 위한 비접촉 기술

IDC PlanScape: Contactless Technology for Resiliency in Hospitality

리서치사 IDC
발행일 2020년 12월 상품 코드 980260
페이지 정보 영문 12 Pages
가격
US $ 4,500 ₩ 5,220,000 PDF (Single User License)


IDC PlanScape :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회복을 위한 비접촉 기술 IDC PlanScape: Contactless Technology for Resiliency in Hospitality
발행일 : 2020년 12월 페이지 정보 : 영문 12 Pages

본 상품은 영문 자료로 한글과 영문목차에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영문을 우선합니다. 정확한 검토를 위해 영문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IDC의 호스피탈리티 및 여행 디지털 전환 전략의 시니어 조사 애널리스트인 Dorothy Creamer는 "비접촉형 서비스는 마찰 없는 여행의 연장이며, 이것에 의해 게스트에게 디지털 대응 종합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가 같은 레벨의 품질을 제공하면서 직원과 고객 간 접촉을 최소한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의 기술적 복잡성 레벨에 관계없이 사용자 경험의 일관성과 적절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운영상 배려가 중요합니다. 비접촉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기술 솔루션과 서비스 지향 기술을 융합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뉘앙스는 호스피탈리티에서 비접촉형 서비스가 이 COVID-19 시대에 제공 가능하며 제공해야 할 하이터치와 하이테크 혜택 간 호스피탈리티의 갭을 메우는 것을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비접촉 기술에 대해 조사분석했으며, 호스피탈리티 및 여행 회사가 디지털 전환 전략을 활용하여 사람과의 물리적 접촉이 배제된 적절하고 바람직한 환경에서 심리스로 확장된 경험을 추진하기 위한 로드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접촉 기술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추고, 개요, 이해관계자, 활용 방법 등의 정보를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IDC PlanScape 수치

개요

비접촉 기술이 중요한 이유

비접촉 기술이란?

  • 비접촉 결제는 디스커넥티드(Disconnected) 또는 오파크(Opaque)의 의미가 아니다.

주요 이해관계자

조직의 비접촉 기술 이용 방법

기술 바이어에 대한 제안

관련 조사

KSA 21.01.15

This IDC PlanScape provides a road map for hospitality and travel companies to leverage digital transformation strategies to drive seamless, augmented experiences in the appropriate and desired settings, where physical contact with a human is removed."Contactless service is an extension of frictionless journeys, offering holistic, digitally enabled experiences to guests and empowering brands to deliver the same level of quality while minimizing contact between employees and customers," said Dorothy Creamer, senior research analyst, Hospitality and Travel Digital Transformation Strategies at IDC. "Operational considerations will be key to ensure that user experiences are consistent and appropriate, regardless of the level of technical complexity of solutions. Providing contactless service will require an amalgamation of technical solutions and service-minded technique. The nuance will help bridge the gap for hospitality between the high-touch and high-tech benefits that contactless service in hospitality can - and must - deliver on in the COVID-19 era."

IDC PlanScape Figure

Executive Summary

Why Is Contactless Technology Important?

What Is Contactless Technology?

  • Contactless Doesn't Mean Disconnected or Opaque

Who Are the Key Stakeholders?

How Can My Organization Take Advantage of Contactless Technology?

Advice for Technology Buyers

Related Research

Back to Top
전화 문의
F A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