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보고서
상품코드
1302998

Zocdoc : First Look(2023년)

Zocdoc First Look 2023

발행일: | 리서치사: KLAS Research | 페이지 정보: 영문 5 Pages | 배송안내 : 1-2일 (영업일 기준)


※ 본 상품은 영문 자료로 한글과 영문 목차에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영문을 우선합니다. 정확한 검토를 위해 영문 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날 의료 시장의 지속적인 인력 확보 문제를 고려할 때, 의료 제공업체 조직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스케줄링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도구를 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날 환자들의 최우선 과제는 온라인에서 스스로 예약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며, Zocdoc은 클라우드 기반 예약 플랫폼을 통해 의료 기관과 환자 모두의 현재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에서는 Zocdoc이 제공하는 의료용 스케줄링 플랫폼에 초점을 맞추어 이용 고객의 첫인상, 고객 경험, 만족도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목차

제1장 Zocdoc : 고객 경험(CX) - 첫인상

제2장 고려해야 할 점

제3장 Zocdoc : 기업 개요

제4장 솔루션 기술 사양(Zocdoc 제공)

LSH 23.08.08

Given the staffing challenges that persist in today's healthcare market, provider organizations want tools that generate new business and alleviate their scheduling burden. Additionally, a top priority for patients today is the ability to self-schedule online. Zocdoc aims to meet the current needs of both provider organizations and patients through a cloud-based booking platform. This report examines customer experience and satisfaction with Zocdoc's platform.

Table of Contents

1. Zocdoc Customer Experience: An Initial Look

2. Points to Ponder

3. Zocdoc: Company Profile at a Glance

4. Solution Technical Specifications (provided by Zocdoc)

비교리스트
0 건의 상품을 선택 중
상품 비교하기
전체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