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보고서
상품코드
1502735

마케터가 차세대 X-O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방법

How Can Marketers Leverage the Next Era of X-O Applications

발행일: | 리서치사: IDC | 페이지 정보: 영문 8 Pages | 배송안내 : 즉시배송

    
    
    



※ 본 상품은 영문 자료로 한글과 영문 목차에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영문을 우선합니다. 정확한 검토를 위해 영문 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보고서는 경험 오케스트레이션 비즈니스(X-OB)가 무엇인지, 마케터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그리고 X-O 애플리케이션을 경쟁 차별화 요소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라반야 진달(Lavanya Jindal) IDC Asia/Pacific CX, Martech, Value Streams 선임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마케터들은 GenAI를 활용한 지능형 경험 오케스트레이션의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GenAI의 이용 사례에서 어떻게 가치를 극대화하고 X-OB 모델을 활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 전에 어떤 기둥을 강화해야 하는지 전략적으로 평가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요 요약

상황 개요

  • 경험 오케스트레이션 비즈니스란 무엇인가?
  • 마케팅 담당자는 경험을 통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가?

기술 구입자에 대한 어드바이스

참고 자료

  • 관련 조사
  • 요약
LSH 24.07.08

This IDC Perspective delves into what is an experience-orchestrated business (X-OB), what is the value proposition for marketers, and how they can leverage X-O applications as a competitive differentiator."Marketers should seize the opportunity to lead in the era of intelligent experience orchestration powered by GenAI. They should strategically evaluate how they can maximize value from GenAI use cases, leverage this X-OB model, and what pillars they need to strengthen before that," says Lavanya Jindal, senior research analyst, CX, Martech, and Value Streams at IDC Asia/Pacific.

Executive Snapshot

Situation Overview

  • What Is an Experience-Orchestrated Business?
  • How Can Marketers Take Advantage of Experience-Orchestrated Business Models?

Advice for the Technology Buyer

Learn More

  • Related Research
  • Synopsis
샘플 요청 목록
0 건의 상품을 선택 중
목록 보기
전체삭제